SmartVault - 중소기업이 문서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
SmartVault는 중소기업에서 온라인 문서 공유 및 직원 규정 준수를 위해 문서, 소스 코드 및 기타 파일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.
예를 들어 SmartVault 영수증이나 문서를 QuickBooks Online 거래에 직접 첨부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업로드하고 SmartVault와 공유하는 모든 파일은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모든 기기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파일 공유 프로세스는 이메일 링크를 보내고 비즈니스 앱을 사용하여 업로드한 파일을 보는 것처럼 간단합니다.
또한 파일을 업로드, 다운로드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. QuickBooks Online, Intuit의 FileNet 또는 좋아하는 비즈니스 앱을 사용합니다. SmartVault 앱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파일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SmartVault에 저장된 파일에 대한 링크를 보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